회사 측 "MZ 세대 겨냥한 이색 제품 등이 실적 성장 주도"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SPC삼립은 10일 " '삼립호빵' 10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나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고 밝혔다.

SPC삼립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와 이색 호빵 출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면서 "특히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로제호빵', '민트초코호빵'은 출시 10일 만에 40만 개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실적 성장을 주도했다"고 전했다. 

SPC삼립은 "광고모델을 방송인 유재석으로 선정해 브랜드 영상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아울러 ESG 경영 일환으로 소비자의 가치 소비를 위해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삼립호빵에 적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PC삼립 관계자는"삼립호빵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쳐 중장년층부터 MZ세대까지 폭넓게 팬 층을 확장하고 있다"면서 "호빵 성수기가 12월인 점을 감안하면 올 시즌 전체 호빵 매출도 역대 최대치를 경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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