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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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삼성증권은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증권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측은 "그간 디지털 부문을 신설하고 산하에 디지털 전략, 서비스 및 마케팅, 비대면 자산관리 상담, 정보기술(IT)시스템 조직을 편성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 노력을 지속했다"면서 "그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증권부문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삼성증권 측은 "머니무브로 증시 참여자들의 특성이 다양해지고 있다"면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역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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