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이랜드의 로이드(LLOYD)는 "MZ세대 공략 강화를 위해 서울 강남점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랜드에 따르면 로이드 강남점은 2030세대 젊은 고객이 많이 모이는 상권 특성을 적극 반영해 스마트워치와 스트랩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만들어지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라인도 새 단장해 선보인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워치를 착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자연스럽게 스마트워치 스트랩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체험존을 마련했다"면서 "이를 통해 MZ세대 적극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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