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16:39 (목)
이랜드 스파오,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회에 웜테크 1만장 기부
이랜드 스파오,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회에 웜테크 1만장 기부
  • 이미애 기자
  • 승인 2022.01.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숨은 영웅 찾는 '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 시작
첫 번째 영웅으로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회 선정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스파오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이랜드의 스파오는 14일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 캠페인 '마이 히든 히어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랜드에 따르면 '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은 '영웅이 하는 선한 일을 모두가 알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봉사자 혹은 단체를 돕고 선행을 널리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스파오는 그 첫 번째 영웅으로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회를 선정해 스파오의 발열 내의 웜테크를 1만 장 기부했다. 단체 선정은 이랜드재단의 도움을 받아 이뤄졌다. 

이랜드 측은 "전국 모범운전자 연합회는 유공 운전자 표창장을 받거나 2년 이상 사업용 자동차 운전업에 종사하면서 교통사고를 일으킨 이력이 없는 등 경찰청장이 정하는 기준에 따라 선발돼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라며 "교통정리뿐 아니라 구조 활동, 등굣길 안전 지킴이 등 도로 위 안전에 관련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데 생업과 병행해야 하고 사고가 발생해 목숨을 잃는 사례도 생기는 등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지원자가 점차 감소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모범'이라고 적힌 유니폼을 입고 추운 날씨에도 교통안전을 위해 수고하는 숨은 영웅들을 모두 본 기억이 있을 것"이라며 "올겨울, 발열 내의가 도로 위 영웅들을 추위로부터 지켜주길 바라며 많은 사람들이 영웅들을 응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