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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모든 보험업무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모든 보험업무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제공
  • 최미림 기자
  • 승인 2022.01.14 10: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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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14일 "화상으로 모든 보험업무를 처리하는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모바일 화상 창구도 연이어 오픈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에 따르면 작년 12월 서울 강남과 대전 고객프라자에 화상 부스를 설치한 바 있다. 1월에도 '모바일 화상창구'를 연이어 오픈한다. 미래에셋생명 고객 누구나 화상 창구에서 계약 관리, 보험금 지급, 전자서명 등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된다. 복잡한 기기를 조작하지 않고도 화면의 상담연결 버튼만 누르면 직원과 연결된다. 휴대전화를 통해 모바일 화상 창구에 접속하면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직원과 직접 마주앉은 것처럼 상담할 수 있다. 확인서, 증명서 등 필수 서류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화상 상담을 통해 서명이 꼭 필요한 업무까지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 대표는 "고객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속하고 간편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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