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16:39 (목)
롯데건설, 2022 경영전략회의 · 안전 문화 선포식 '개최'
롯데건설, 2022 경영전략회의 · 안전 문화 선포식 '개최'
  • 최미림 기자
  • 승인 2022.01.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석주 대표이사 "신성장동력 확대, 질적성장, 품질관리, 안전관리" 강조
하석주 대표. /사진=롯데건설.
하석주 대표. /사진=롯데건설.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14일 "서울 잠원동 본사에서 2022년 경영전략회의와 안전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안전 문화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실시간 시청 방식인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서는 롯데건설의 올해 경영계획에 관한 각 본부별 발표가 있었고 외부 초청강사의 강연도 진행됐다.

롯데건설 측은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디벨로퍼 역량 강화 및 신성장동력 육성으로 지속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강화했다"면서 "또한, 사업영역을 다각화하여 새로운 유형의 사업에 진출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한편 플랜트 분야의 외연도 넓혀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롯데건설 측은 "뿐만 아니라 소통과 투명성에 기반한 의사결정 구조를 만들어 비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효율적인 조직 문화를 조성할 예정"이라며 "아울러 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인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컴플라이언스 경영, 체계적인 품질관리, 신사업 발굴 등에 힘쓰며 수주 경쟁력을 확보키로 했다"고 덧붙였다. 

롯데건설 측은 이어 "이날 안전 문화 선포식을 개최하여 안전보건관리를 경영활동의 최우선 가치임을 강조하고 안전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를 확대키로 했다"면서 "이를 위해 안전보건부문을 안전보건경영실로 격상하고 각 사업본부 내에 안전팀을 신설하여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직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는 "회사의 신성장동력을 확대하고 질적 성장을 기반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하고 "고객 중심의 사고로 품질관리와 안전 관리에도 힘쓸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