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포스터
▲ 블랙코미디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는 네이버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teum2013) 가입 시 티켓을 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카페 가입 후 인터파크 예매 창에서 ‘만땅 티켓’을 선택해 예매한 다음 공연 당일 매표소에서 회원아이디를 말하면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평일과 주말 공연 모두 가능하며, 서울 대학로 공연만 해당한다. <죽여주는 이야기>는 ‘자살’이라는 무거운 소재를 유쾌하게 풀어낸 블랙코미디연극으로 대학로 베스트 연극으로 꼽힌다. <죽여주는 이야기> 이벤트 문의는 전화(02-6326-1333)으로 가능하다. 

▲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6월 16일부터 29일까지 ‘굿, 바이 홍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대 인디팍을 떠나 강남 윤당아트홀로 보금자리를 옮기는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홍대에서의 마지막 공연을 기념해 모든 좌석 티켓을 만 오천 원에 제공한다. ‘굿, 바이 홍대’ 이벤트는 인터파크, 옥션 등을 통한 온라인 예매 시에만 적용된다.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된 주인공 6명의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관객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힐링 뮤지컬이다. <우연히 행복해지다> 공연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1688-3419)로 할 수 있다.

▲ 웃음으로 희망을 전달하는 이수엔터테인먼트는 ‘너랑 나랑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수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isuenter)에 ‘좋아요’를 누르고 전화로 예약만 하면 만 오천원에 티켓 두 장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수엔터테인먼트의 코믹 뮤지컬 <프리즌>과 연극 <짝,사랑>, 이달 새롭게 오픈한 <힘을내요! 미스터진> 3가지 작품 모두에 적용된다. 운이 없기로 유명한 주인공의 인생 역전기를 담은 <힘을내요! 미스터진>은 진현규, 최은서 등 주인공과 이름이 같은 사람들에게 90% 할인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어서 화제다. 공연에 대한 문의나 예약은 전화(1661-312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