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7 18:57 (화)
LG생명과학, 운동효과 일으키는 다이어트 신제품 25일 론칭
LG생명과학, 운동효과 일으키는 다이어트 신제품 25일 론칭
  • 김완묵 기자
  • 승인 2014.06.2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이 이윤미 다이어트로 유명한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핏’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를 오는 2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이 제품은 우리 몸 안과 밖 즉 인&아웃 더블액션으로 체지방 감소를 두 번 촉진하는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이다. 즉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 있는 체지방을 태워주는 것은 물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로 인정한 돌외잎주정추출 분말과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함유해 다이어트를 돕는다.  

돌외잎주정추출 분말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률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인 체질에 특화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라는 것.  돌외잎주정추출 분말은 일정 기간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운동 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마치 운동을 하고 있는 것처럼 체열을 올리고 땀이 나게 해 체지방을 태우는 작용을 한다.

돌외잎주정추출 분말의 체지방 감소 효과는 지난 1월 비만 학술지 오베시티(Obesity)에 등재되며 다이어트 기능성 소재로서 인정을 받았다.

특히 운동 전이나 청소 등 집안일을 시작하기 전에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를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운동을 하기 힘든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에는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HCA 성분이 1000mg 함유돼 있다.  HCA 성분은 음식물 섭취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하는 것을 억제해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의 감소를 돕는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나이가 들수록 체내 기초대사량이 낮아져 먹고 운동을 하지 않으면 체지방량은 늘어날 수 밖에 없다”며 “신제품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로 몸 안의 체지방을 연소시키고 몸 밖에서 들어오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나잇살을 예방하고 잡아준다”고 말했다.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간편하게 하루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하루 섭취 분량이 포 형태로 개별 포장돼 파우치나 가방에 넣어 쉽게 휴대해서 섭취할 수 있다.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25일(수) 낮 12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되며 제품 가격은 8주이 17만8000원이다.

현대홈쇼핑(www.hyundaihmall.com),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몰 제품에 대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