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어토크
 
 
탭하우스 와바가 오는 5일 2014 비어토크 ‘미국편: 미국맥주와 크래프트비어’를 개최한다.
 
비어토크는 세계맥주를 시음하며 맥주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와바 관계자는 “최근 미국 내 크래프트비어(수제맥주)의 수요 증가와 더불어 국내 수제 맥주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크래프트비어에 대해 호기심이 생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주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총 4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미국 맥주문화와 맥주’에 대해 다룬다. 그레이트화이트와 인디카IPA 등의 수제맥주로 유명한 브루마스터스 인터내셔널 이승현 대표이사가 진행을 맡는다. 2부에서는 이장우 박사와 참여자들이 맥주 문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 마련된다. 3부와 4부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해 미국 맥주 시음까지 할 수 있는 비어퀴즈와 미국 맥주 및 푸드페어링 순서가 준비돼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미국 맥주 기념세트와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행사 참가비는 1만 원이며, 모아진 참가비는 전액 강동구 소년소녀 가장 돕기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메일(marketing@wabar.co.kr) 이나 전화(1588-0581)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