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수간·국민치킨 이벤트 포스터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공수간과 신개념 치킨펍 국민치킨이 7월 한 달간 뮤지컬•연극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공수간 매장과 국민치킨 매장을 방문하고 메뉴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찍어 투비지킴이폰(010-9184-0280)으로 간단한 후기와 함께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뮤지컬 <빨래>, 연극<애정빙자 사기극>, 연극 <두병사 이야기> 등의 티켓을 증정한다. 가장 멋진 사진과 후기를 보낸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연극 정보 및 당첨자 발표는 국민치킨 홈페이지(www.kookminchicken.com)와 공수간 홈페이지(www.gongsug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닭 전문 브랜드 오늘통닭이 서울 강북구 번동에 위치한 오늘통닭 본사에서 3일 사업설명회와 시식회를 진행한다. 오늘통닭은 옛날식 후라이드를 대표메뉴로, 1977년 7평 가게에서 시작해 입소문만으로 현재 50여 개의 가맹점이 성업중이다. 오늘통닭 창업설명회에서는 외식창업의 현위치, 롱런 브랜드의 특성, 안정성 있는 아이템 고르는 법, 창업준비시 체크 포인트 등을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늘통닭 본점이 38년간 한 자리를 지키며 롱런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늘통닭 홈페이지와 전화(080-999-194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포스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가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으로 드라마 PPL을 통한 한류 마케팅을 시도한다. ‘트로트의 연인’은 지난 23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KBS 2TV 월화드라마로 지현우, 정은지, 신성록 등 신한류 스타를 주연배우로 내세우고 있다. 망고식스는 극중 지현우가 자주 찾는 카페로 설정되며 주인공들의 로맨스가 전개되는 장소로 등장하고 최근 출시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투명텀블러 식스보틀, 망고식스의 대표 메뉴도 중요 소품으로 노출된다.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은 목동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자연별곡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1만원대 다양한 한식요리와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인테리어를 내세워 인기를 얻고 있다. 특별메뉴로 수라상에 올랐던 된장 맥적구이 등 7가지 고기류와 강원도식 두부보쌈, 남도식 떡갈비, 부산식 유부전골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조리해주는 7개 ‘라이브존’으로 즉석에서 각종 따뜻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 까르보네 매장
 
분식형 스파게티 프랜차이즈 까르보네가 특수상권에 입점할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까르보네는 대형마트, 쇼핑몰, 백화점, 영화관 등 대형 매장에 입점한 푸드코트 혹은 식당가 등의 상권에 매장 오픈을 추진하고 있다. 특수상권에는 고속도로 휴게소까지 포함된다. 까르보네는 6천원대로 다양한 스파게티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인절미 피자, 불고기 필라프 등 신메뉴도 출시했다. 관련 문의는 전화(010-6800-5496)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