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벨벳'은 차별화된 디자인이 핵심
2020-05-19 허정철 기자
[초이스경제 허정철 기자] LG전자는 19일 "지난 15일 출시한 전략 스마트폰 'LG벨벳(VELVET)'은 고기능보다 스타일에 역점을 뒀다"면서 "차별화된 디자인이 핵심 요소"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전체 소비자의 40%는 스마트폰 구입 시 디자인을 절대 중시하는 경향이 있다"면서 "LG벨벳이 미니멀리즘에 기반한 감각적인 단순함과 내게 없어서는 안될 패션 아이템을 추구하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김영호 LG전자 MC디자인연구소 전문위원은 "벨벳과 관련해 한손으로 화면 조작이 가능한 크기, 돌출 없는 카메라와 버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소재와 마감처리, 개성 있는 컬러 등을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