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백유진 기자] ▲ 뮤지컬 <헤드윅>이 이달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4차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헤드윅>은 이번 공연을 끝으로 오리지널 버전을 당분간 만날 수 없다고 알려져 공연 팬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공연 10주년을 맞이해 그룹 ‘신화’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김동완도 공연에 합류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스타일리쉬 락 뮤지컬 <헤드윅>은 원작자 존 카메론 미첼이 원작을 뛰어넘는 공연이라고 극찬할 만큼 뮤지컬 계에서 인정받는 작품으로 2005년 국내 초연 이래 전석 기립의 신화를 이뤄낸 바 있다. 

▲서커스 피자 포스터
▲ 뮤지컬 <서커스 피자>가 18일 오픈과 동시에 파격적인 프리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홍대 인디팍 전용극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서커스 피자>는 7월 공연에 한해 전 좌석 티켓을 1만 2천원에 제공한다. <서커스 피자>는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팀의 해피니스레시피 두번째 이야기다. 골목시장에서 50년 전통을 이어온 수제 화덕 피자 가게를 살리기 위한 아들과 아버지의 에피소드를 다룬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예매 시 적용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문의는 전화(1688-3419)로 할 수 있다.

▲ 대학로 유명 연극 <관객모독>이 이달 22일 마지막 티켓을 오픈하며 5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관객모독>은 정치, 경제, 문화에 걸친 시대적 이슈 등을 공연에 차용해 ‘언어연극’ 혹은 ‘반연극’ 이라고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관객모독>은 이달 20일 공연에 한해 전석 티켓을 50% 할인해주는 연장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관객모독>은 서울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8월 10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762-0010)로 문의할 수 있다.

▲ 감성 연극 <최고의 사랑>이 인터파크와 함께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의 사랑> 인터파크 기대평란에 연극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관람의 기회가 주어진다. <최고의 사랑>은 이수엔터테인먼트의 창작 연극 <짝,사랑>의 리뉴얼 버전으로, 짝사랑에 관한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내 사랑 받고 있다. <최고의 사랑>은 대학로 이수아트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며, 공연 문의는 전화(1661-312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