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김완묵기자]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 독자들은 세계 최고의 스파 리조트로 인도네시아 발리에 있는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AYANA Resort and Spa)’를 선정했다. 

독특한 트리트먼트(관리 및 서비스)와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스파 빌라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가 아야나의 90ha 규모의 절벽 위 가든에 있는 림바 짐바란 발리에 옥상 스파(Rooftop Spa)를 새롭게 확장 오픈하며 한국 방문객들을 초대하고 있다.  이번에 림바 루프탑 스파는 기존 36개의 트리트먼트 실에 6개의 루프탑 스파 객실을 추가했다.

 
또한 바다 가운데에 있는 바위(락) 빌라 스파, 뷰티 살롱, 마사지 라운지, 그리고 프랑스 탈라소테라피의 고대 치료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Aquatonic) 해수 제트 풀 등이 있는 아야나의 2만2000㎡ 웰빙센터를 확장 오픈했다.

림바 루프탑 옥상 스파는 아야나 스파와 같이 세계적 수준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한편, 아야나의 전통적인 발리 건축에서 차별화된 ‘다시 자연으로’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이 웰빙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설팅회사인 태국의 ‘P49 Deesign’은 다층 풀과 바다를 가로지르는 림바 정원(RIMBA’s gardens)의 자연 환경과 어울리는 평온하면서도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천국을 만들도록 제안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웅장한 옥상 전망(rooftop views)을 극대화하는 다른 스파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이다. 

 
‘P49 Deesign’의 파트너인 칼 알메이다는 “림바 루프탑 스파의 디자인 컨셉은 방문객들이 복도, 트리트먼트실, 휴식 공간으로부터 숨겨진 숲을 천천히 탐색해 들어가며 자연에서 모험을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계획했다”고 말했다.

‘P49 Deesign’은 따뜻하고 차분한 색상의 대나무와 같은 물질의 재치있는 사용, 커브 복도와 같은 디자인 요소는 잎의 모양에서 영감을 얻었고, 벽의 질감은 나무 껍질의 패턴을 반영했으며, 마루는 물방울의 파문을 반영해 ‘다시 자연으로’ 컨셉을 성취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림바 루프탑 스파는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최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2시간가량 아쿠아토닉 해수 제트 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산스크리트어로 ‘신들을 위한 피난처’라는 이름을 딴 아야나 리조트&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인도네시아 발리 공항에서 10km 떨어진 절벽 꼭대기 90ha 부지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휴양지다.

짐바란 베이(Jimbaran Bay)에서 35m 위쪽에 자리잡은 아야나의 발리 남서 해안을 가로질러 펼쳐진 장엄한 노을과 바다 전경은 하얀 모래해변과 함께 최고의 경관을 이룬다. 

아야나(AYANA)는 발리 전통 건축물이 현대의 고급스럽고 전설적인 서비스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78개의 개인 풀 빌라(private pool villa)와 무성한 열대 정원 가운데 290개의 호텔객실을 갖추고 있다.  반면 림바(RIMBA )는 추가 숙박시설로 현대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282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아야나와 림바에서의 모든 식사와 레크리에이션은 무료 리조트 셔틀 버스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투숙객들은 발리에 어떤 리조트보다 광범위한 현장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유명한 록바에 우선순위로 접근할 수 있는 1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이 외에도 독점적인 전용 해변, 11개의 수영장, 바다 가운데 위치한 락(바위) 트리트먼트 빌라에 아쿠아토닉 해수 치료 수영장과 스파를 갖췄다. 

세계적 수준의 스파와 골프 퍼팅,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공공장소에서 무료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다 조망 위치와 일몰 전망을 극대화한 대규모의 웨딩 시설과 회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헌신적인 웨딩&이벤트 기획가의 최고 수준의 서비스가 지원되는 8개의 결혼식 장소, 2개의 대연회장, 다양한 크기의 그룹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과 멋진 실내외 이벤트 공간이 있다. 

문의는  www.ayanaresort.com / www.rimbajimbaran.com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