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최고의 사랑' 이벤트 포스터

[초이스경제 백유진 기자] 이수엔터테인먼트의 창작 연극 <최고의 사랑>과 뮤지컬 <프리즌>이 평일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이수엔터테인먼트는 “휴가 시즌에 여행을 떠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최고의 사랑>과 <프리즌> 평일 티켓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감성 연극 <최고의 사랑>은 평일 티켓을 전석 1만2000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리엔케이 화장품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고의 사랑> 공연 관람 후 후기를 남기면 매달 2명을 추첨해 리엔케이의 기초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최고의 사랑>은 사랑에 대한 4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옴니버스식 감성 연극으로, 최근 기존에 공연되던 연극 <짝,사랑>을 리뉴얼하며 새로 오픈한 바 있다.

밴드의 성공스토리를 다룬 코믹 뮤지컬 <프리즌>은 평일 공연 티켓을 1만3000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평일 오후 2시 공연을 예매하는 고객은 9900원에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리즌>은 연극, 콘서트, 마임, 퍼포먼스 등을 함께 볼 수 있는 이색 뮤지컬로 서울 대학로와 지방 곳곳에서 공연 중이다. 컬투의 정찬우가 기획과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이수엔터테인먼트 이영수 대표는 “최근 가까운 곳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휴가 시즌에 대학로 공연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며, “가슴을 울리는 감동 연극과 배꼽 빠지게 웃긴 코믹 뮤지컬을 통해 남은 여름을 즐겁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수엔터테인먼트(1661-3124)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