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김완묵기자] ‘아야나림바(RIMBA BY AYANA)’는 가을철 성수기를 맞아 ‘바위 위의 DJ(DJ On The Rock)’ 공연을 매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위 위의 DJ’ 공연은 아야나림바가 성수기를 맞아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DJ 부스를 바다 한가운데 바위 위에 설치한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열대 바다의 정열과 환상, 신비감을 한껏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공연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된다. 락바에 들어온 고객(Rock bar resident)은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칵테일을 선택해 먹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아야나림바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아야나림바는 고객들이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포함해 아야나림바를 찾은 고객에게는 특별한 서비스가 많이 포함돼 있다. 무료 WiFi와 성수기에는 10분마다, 성수기 외 기간에는 15분마다 제공되는 리조트 셔틀에 의한 편리한 접근이 가능하고, 림바(RIMBA)와 바다 전경의 아야냐(AYANA) 두 곳에서 모든 식사와 레크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명한 록 바(Rock Bar)에 우선 입장을 포함한 1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할 수 있고, 아침 식사는 3 개의 레스토랑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독점적인 전용 해변을 사용할 수 있고, 11개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 퍼팅과 2개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가족을 위해서는 키즈 클럽,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풀, 현장 탁아소(on-site babysitting )와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상호 연결된 객실(interconnecting rooms)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야나림바는 78개의 풀 빌라(private villas)를 비롯해 반 전용 라군 풀(semi-private lagoon)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풀 액세스 룸(Pool Access Rooms), 열대 정원(tropical gardens)과 다층 수영장(multi-layered swimming pools), 그리고 바다의 멋진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넓은 프리미엄 뷰 스위트(Premium View Suites ) 등 650개의 객실과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