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인근에 범어초, 대구과학고, 대구여고, 경북고 등 대구 명문학교 위치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5월에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00-4번지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범어'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아파트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26층, 5개 동, 총 414세대이며, 타입별로는 ▲74㎡ 26세대 ▲84㎡ 360세대 ▲118㎡ 2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74㎡ 21세대 ▲84㎡ 162세대 ▲118㎡ 11세대 등 194세대가 일반에 공급된다. 대부분 세대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크다.

▲ 힐스테이트 범어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 단지 인근에 대구 명문 학군 갖춘 대표적인 학세권 단지 
현대엔지니어링의 ‘힐스테이트 범어’가 들어서는 수성구는 명문 학군을 갖춘 대구를 대표하는 주거단지다. 실제로 지방시장에서 아파트 시세가 최상위권을 달릴 정도로 명문 학군을 앞세운 수성구의 인기는 뜨겁다. 

‘힐스테이트 범어’는 경신고등학교와 경신중학교와 맞닿아 있는 학세권 단지다. 이 밖에도 범어초, 대구과학고, 대구여고, 경북고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학원가도 밀집해 있어 자녀 교육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 범어동 첫 번째 힐스테이트, 교육•교통•생활 모두 누리는 원스톱 생활 가능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범어’가 들어서는 범어동은 대구의 중심 주거지 답게 교통과 주거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대구 도시철도 2호선 수성구청역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뛰어난 교통망과 함께 최근 주거지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공원이 인접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추고 있다. 단지 옆 113만㎡ 규모의 범어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범어시민체육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대구어린이회관, 수성구립범어도서관 등이 인접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환경이 갖춰져 있다. 뿐만 아니라, 행정기관과 편의시설도 이용도 편리하다. 수성구청, 수성경찰서, KBS대구방송총국, 대구고등법원 등 행정기관 이용도 도보로 가능한 편리한 입지를 갖췄다. 

▶ 全 세대 4베이 판상형 특화 설계 적용 
‘힐스테이트 범어’는 모든 세대를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했고, 남향위주의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한편, 힐스테이트 범어는 5월 중순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242-37번지(KTX 동대구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1855-0414]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