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기능 내장 Apple Watch Series 3 선보여...출고가 525800원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15일, LTE 기능을 내장해 주변에 iPhone이 없어도 자체적으로 통화·문자 서비스가 가능한 Apple Watch Series 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38mm 모델이 525800원, 42mm 모델은 565400원이다. 색상은 두 모델 다 그레이, 실버 2종류로 출시된다.

Apple Watch는 전세계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스마트워치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Apple Watch Series 3의 LTE 기능을 통해 휴대폰 없이도 다른 사람과 연락하고 자신의 관심사나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그 동안 애플 신규 웨어러블 기기의 통신사 출시를 기다려온 국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애플워치3 출시로 LG유플러스의 스마트워치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기기 선택권도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Apple Watch Series 3의 가장 큰 특징은 휴대전화의 셀룰러 기능을 자체적으로 내장했다는 점이다. iPhone이 근처에 없더라도 전화를 걸고 문자를 주고받는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조깅, 수영과 같이 활동적인 운동이나 체험을 할 때 유용하다. 또 스마트 코칭 기능을 갖추고 있어 건강·피트니스 파트너로서도 뛰어나다. 50미터의 방수 기능과 상대적 해발고도를 측정하는 새로운 기압고도계를 탑재한 것도 눈에 띈다. Apple Watch Series 3는 ‘GPS’ 및 ‘GPS+셀룰러’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두 가지 모두 70퍼센트 더 빨라진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새로운 무선 칩을 기반으로 한다.

LG유플러스에서는 iPhone을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이용할 경우, Apple Watch 및 iPad의 통신 서비스를 무료로 쓸 수 있다. 또 Apple Music 5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Apple Watch에서도 Apple Music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Apple Music 5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Apple Watch Series 3 (GPS + 셀룰러)의 LTE(휴대폰) 서비스를 활성화하려면 우선 iOS 11.3 및 Watch OS 4.3을 업데이트 해야 한다. 이후 iPhone의 설정 > 일반 > 정보 순으로 들어가 가장 최신의 통신사 설정으로 갱신하면 된다.

가격 및 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uplus.co.kr에서 볼 수 있으며, iPhone과 Apple Watch 관련 정보는 www.app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