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묶은 패키지 상품 제안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오는 22일 오후 7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가구, 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을 패키지로 제안하는 ‘한샘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한샘은 지난 1일 해당 방송을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였는데 1시간 만에 총 4300콜을 기록해 역대 한샘 홈쇼핑 방송 중 최고 기록을 세웠다. 한샘은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이사 패키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기 위해 추가 방송을 기획했다.

▲ 사진=한샘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한샘 가구뿐만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이사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다. 방송 중 상담 신청을 하면 고객의 거주지 근처 매장을 안내 받을 수 있고 매장에서 추가로 상담 받을 수 있다.

30평형대 아파트를 기준으로 포장이사와 입주청소로 구성된 패키지는 119만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가구와 부엌, 욕실 등을 200만원, 400만원, 6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10만원, 25만원,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 중문에 포장이사 또는 입주청소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2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관계자는 “첫 방송만에 한샘 역대 홈쇼핑방송 신기록을 세우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사를 준비할 때 이것저것 신경 쓸 것이 많은데 할인된 가격에 원스톱으로 이사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고객의 관심을 끌었던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동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3일 오후 10시 40분부터는 GS홈쇼핑에서 부엌, 욕실, 창호, 중문, 마루 등 리모델링 패키지를 한번에 선보이는 ‘한샘 홈스타일 솔루션’을 진행한다. 상담신청을 하면 매장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리모델링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각종 인테리어 자재들도 직접 확인 가능하다. 이 방송 역시 지난 6월 첫 방송에서 3500콜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앵콜 방송으로 기획됐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