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폭 26cm의 슬림 사이즈 구현으로 좁은 공간 손쉽게 설치 가능
웅진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 집약된 'CIROO 필터 시스템' 탑재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슬림한 사이즈는 물론 넉넉한 물 용량과 편리한 사용성까지 겸비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제품명: CHP-5710L)’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이 9cm 더 작은 26cm에 불과해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흰색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작은 사이즈와는 반대로 넉넉한 탱크 용량(정수 6L, 냉수·온수 각 3L)을 갖춰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과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CIROO 필터 시스템은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됐다. CIROO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또한 이번 제품은 사용자 편리성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제품 사용 시 오염되기 쉬운 트레이(물받이)와 파우셋(물 추출구)을 분리형으로 만들어 손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으며 투명 파우셋을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아울러 트레이를 넓게 제작해 큰 사이즈 물병으로도 불편함 없이 물을 받을 수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크기, 용량, 기능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다”라며 “웅진코웨이는 국내 정수기 및 물 시장을 리딩 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155만 원이며, 렌털료는 월 465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월 렌탈료 14600원을 정액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