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터 이상 구매 시 '스폰지밥 스마트 스탬프' 1500원에 증정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스폰지밥 스마트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장에서 쿼터(13500원) 이상 구매 시 ‘스폰지밥 스마트 스탬프’를 1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스폰지밥 스마트 스탬프’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폰지밥과 뚱이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있는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에 찍으면 반응하는 스마트 스탬프와 상품 하단의 케이스를 열어 찍을 수 있는 잉크 스탬프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 사진=SPC그룹 제공

특히, ‘스폰지밥 스마트 스탬프’의 스마트 기능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진행하는 스탬프 인증 프로모션을 통해 활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해피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스마트 스탬프를 인증하면 ‘아이스크림 케이크 무료 쿠폰’ 등을 증정하는 ‘KNOCK! KNOCK! 스폰지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폰지밥 찾기 미션에 성공하면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선물하는 ‘스폰지밥을 찾아라!’ 미니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쿠폰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해피앱 로그인 후 참여 가능,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해피앱 참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어 ‘스폰지밥 스마트 스탬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