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힘을 내요 Mr. 진’
이수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연극 ‘힘을 내요 Mr.진’을 오는 6월부터 선보인다.

이수엔터테인먼트 이영수 대표는 “’힘을 내요 Mr.진’은 섹시코드와 로맨스 없이도 유쾌한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는 작품”이라며 “사회의 벽에 부딪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이수엔터테인먼트 특유의 따뜻한 연극으로 희망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휴먼코미디 연극 ‘힘을 내요 Mr.진’은 재수 없는 인생을 사는 남자주인공의 인생 성공기를 다룬다. 지친 현대인들에게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도가 연극 곳곳에 숨겨져 있다.

‘힘을 내요 Mr.진’의 연출을 맡은 최창국씨는 “사람들이 흔히 잊고 지나갈 수 있는 작은 소중함, 오래 전 추억, 행복 등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극 중 장치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최창국 연출은 2001년에 엽기UCC ‘중화반점’으로 인기를 얻었던 화제의 인물로 알려져 새 연극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수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은 ‘프리즌’과 ’짝,사랑’이다. 이 작품들은 현재 서울 대학로에서 인기리에 공연 중이다. 뮤지컬 ‘프리즌’은 해외 유명 밴드 ‘건즈 앤 로지즈(Guns N' Roses)의 실화를 극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컬투의 정찬우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연극 ‘짝,사랑’은 서로 다른 특색을 지닌 4명의 짝사랑 에피소드에 대해 다룬다. 독특한 무대 터치와 빠른 전개 방식으로 관객을 무대로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힘을 내요 Mr.진’은 6월 4일부터 대학로 이수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문의는 전화(1661-3124)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