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LG전자는 6일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Life is Good'(라이프즈 굿) 캠페인을 전개했다"면서 "헌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현지 VOD(주문형 비디오) 플랫폼 회사 'IVI'와 손잡고 진행했다. 러시아 지역사회에 헌혈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우주 비행사, 영화감독, 배우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도 적극 동참했다.

LG전자 측은 "지난 2009년부터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100차례 이상의 헌혈행사를 진행했다"면서 "현지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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