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5 16:28 (금)
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기아 크리에이터' 4기 모집
기아, 대학생 서포터즈 '기아 크리에이터' 4기 모집
  • 이미애 기자
  • 승인 2021.06.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기아
사진=기아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기아는 10일 "대학생 서포터즈 '기아 크리에이터'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아에 따르면 '기아 크리에이터'는 지난 2018년부터 대학생들이 기아와 관련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무에까지 적용해볼 수 있는 '레드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으로 매년 운영돼 왔다. 오는 7월부터 약 4개월간 활동할 이번 기수는 코로나19 이슈를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모집된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기아가 제시하는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예술 작품으로 표현하는 메인 미션과 ▲기아 전기차의 특징을 살린 캐릭터를 제작하는 서브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기아는 설치미술 작가를 총괄 디렉터로 초빙해 밀착 멘토링을 제공하고 전기차 EV6 시승 체험을 마련함으로써 대학생들이 예술적 영감을 얻고 창작물을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부터 30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기아 측은 "올해엔 기아가 사명을 바꾸고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변모한 해이기도 하다"면서 "대학생들과 함께 새로운 기아의 미래를 그려 나가기 위해 프로그램명을 '기아 크리에이터'로 변경하고 '뉴 기아(NEW KIA)'를 주제로 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