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키디키디'(kidikidi)는 '키디키디 여름 바캉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키디키디에 따르면 이번 여름 바캉스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바캉스 형태를 소개하고  이와 어울리는 바캉스 아이템을 제안키로 했다. 홈캉스 대 호캉스, 어드벤쳐 대 옥터파크, 캠핑룩 대 리조트룩 등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바캉스 형태와 어울리는 패션 및 유아동용품 브랜드에 더해 여행 및 레저 상품까지 100여종의 바캉스 아이템을 모두 모아 최대 74% 할인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다수 브랜드의 스윔웨어와 바캉스 웨어를 선보인다. 물놀이 및 캠핑 카테고리에서는 모던하우스와 보성케이엔티 등의 브랜드와 함께한다. 여행 및 레저 카테고리에서는 캔싱턴호텔 &리조트, 대명-한화리조트 등 여행지 숙박시설과 연계한 캠페인이 진행된다. 이 밖에 키디키디에 입점해있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매주 업데이트하는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최근 다양하게 변화하는 바캉스 트렌드에 착안,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기획한 행사를 진행한다"며 "아이는 물론이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여행, 숙박, 레저, 패션 콘텐츠까지 준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