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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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코웨이는 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1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이노베이션 베스트 실천(Innovation Best Practice) 부문 '한국의 고객만족경영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한국의경영대상은 기업의 경영 역량과 혁신 활동을 종합 평가해 두드러진 경영성과와 혁신을 달성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등 혁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의 혁신 성과를 이뤄낸 점을 평가 받아 수상했다.

코웨이 측은 "업계 최초로 IoT 기술을 기반으로 한 IoCare(Internet of Care)를 통해 고객의 일상을 관찰하고 분석, 진단해 주는 고객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AI 관련 혁신 기술을 도입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새로운 가치와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부단히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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