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트러블 급속 진정에 도움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엔데믹 전환과 함께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폐지되면서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고 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하지만 모두가 기다려온 '노 마스크' 시대를 맞이하기가 두려운 사람들이 있다. 바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아 생긴 피부의 다양한 트러블 때문이다. 실제로 국내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 프로'에 따르면 20~34세 성인 2000명 중 63.8%(1277명)가 마스크 착용에 따른 피부 트러블, 뾰루지, 여드름 등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뾰루지, 여드름 등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헤파린나트륨(Heparin Natrium) 성분이 들어있는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헤파린은 세포증식을 억제해 흉터 생성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흉터연고에 주로 사용된다. 또한 소듐헤파린(Sodium heparin)은 피부 진정, 장벽 수분 케어, 피부 결 케어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마스크 속 감춰져 있던 트러블 고민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트러블 급속 진정 세럼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추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 지긋지긋한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 등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허 받은 핵심 성분 딜리버리 기술 래피드좀 테크놀로지™ (Rapid-some Technology™)를 적용해 제품 포뮬러가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되어 피부의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일반의약품인 동아제약 흉터치료제 '노스카나겔'은 헤파린나트륨, 알란토인, 덱스판테놀이주 성분이다. 여드름 흉터·수술 흉터·비대성 흉터·켈로이드성 흉터 등 대부분의 흉터에 사용 가능하다.

여드름이 다 아문 후 여드름 흉터 단계에서 하루에 여러 차례 발라주면 된다. 일반 흉터의 경우도 상처가 완전히 아물고 남은 흉터에 사용해야 한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