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환 사장,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 릴레이 캠페인 참여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KB증권 박정림 사장, LIG그룹 구본상 회장 추천

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KB손해보험은 "김기환 대표이사가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KB손해보험에 따르면 '노 엑시트(No Exit)'는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최근 마약 관련 사건들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마약 투여 및 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국민의 관심을 확산시켜 마약을 근절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허창언 보험개발원장의 추천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적극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KB증권 박정림 사장과 LIG그룹 구본상 회장을 추천했다.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마약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고 보다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대한민국이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KB손해보험의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