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에서 KB국민카드'해외 결제 등록'시 해외서도 결제 가능
내년 2월 12일까지 KB국민카드로 삼성페이 해외결제시 혜택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 '삼성페이 해외결제'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선 보인 '삼성페이 해외결제'는 해외여행 시 현지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없이 삼성페이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KB국민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를 소지한 고객은 NFC결제를 지원하는 전 세계 185개국 약 4000만개 가맹점에서 삼성페이를 이용해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다.

삼성페이 해외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페이에서 KB국민카드를 선택해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 후 '해외 결제 등록'을 하면 된다. 해외 결제 등록은 국내에서 사전등록 가능하며, 해외 현지에서도 삼성페이를 구동시켜 등록할 수도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KB Pay에서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이 삼성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응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 Pay 또는 삼성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KB국민카드 고객들이 해외에서도 실물카드 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