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연금저축보험 보험료 계산·공유 이벤트 참여 시 경품 추첨 증정
보험상품 최초 가입 시 경품 증정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29일까지 다이렉트 채널에서 NEW연금저축 보험료 계산·공유 이벤트 및 금융, 건강상품 대상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생명에 따르면 'NEW연금저축보험 계산 이벤트'는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연말정산에서 연금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인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보험료 계산결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대표상품인 금융형 3종(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및 건강상품 2종(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첫 가입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은 매년 최대 99만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1년 동안 600만원 납입 시 납입 금액의 16.5%인 99만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연말정산이 아쉬웠던 고객이라면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으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자금 마련을 미리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2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까지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