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국내금융권 단독 후원
경기장 곳곳 우리은행, 우리카드 광고...위비프렌즈 캐릭터도 등장

사진=우리금융그룹
사진=우리금융그룹

[초이스경제 최유림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 이하 우리금융)은 5일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우리금융에 따르면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A 다저스의 개막 2연전으로, 3월 20일~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다.

우리금융은 "우리나라 야구선수들이 소속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헬멧에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장 곳곳에 자회사인 우리은행과 우리카드의 로고를 노출시켜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우리 WON뱅킹 티켓 이벤트를 통해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활용한 마케팅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그룹 대표 캐릭터 '위비 프렌즈'를 활용한 홍보부스를 운영, 4일(3월 17일~18일, 20일~21일) 6경기 동안 현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에게 위비 프렌즈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우리금융은 전했다.

임종룡 회장은 "골프, 근대5종, 수영, 농구, 배구, e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우리나라 우리 선수들을 지원해 왔다"며 "MLB 서울 시리즈 후원을 계기로 우리나라 우리금융의 이름을 전 세계에 알리고, 선도 금융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