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글로벌 시장서 기업가치 높일 계획"

사진=K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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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이스경제 최유림 기자] KCC는 11일 "당사 CI가 반영된 미국여자골프(LPGA) 투어 신설 대회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의 새로운 로고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KCC에 따르면 이 회사가 후원하는 LPGA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는 오는 28일부터 31일(현지시간)까지 4일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세빌 골프&컨트리클럽에서 총상금 200만달러, 우승상금 30만 달러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KCC 측은 "이 대회에서 공식 타이틀, 대회장 내 광고판 노출, TV 광고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글로벌 시장에서 당사의 기업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CC 관계자는 "당사 CI가 반영된 대회 공식 로고를 비롯한 다양한 KCC 이미지가 한국,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168개국 4.9억명이 시청하는 가구에 생중계될 예정"이라며 "그동안 국내 프로농구 대회 스폰서 및 프로야구 관련 스포츠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온데 이어, 앞으로는 LPGA 후원과 같은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에도 관심을 가지고 브랜딩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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