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 "품질 검증으로 경쟁력 강화 주효"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초이스경제 이영란 기자] CJ프레시웨이는 11일 자사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지난해 유통 매출 130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은 아이누리는 매해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아이누리 전체 유통 매출은 최근 3년간(2021~2023) 연평균 25%, PB 상품 매출은 같은 기간 28% 성장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CJ프레시웨이 측은 "검증된 품질의 상품 유통, 영유아 맞춤형 상품 개발, 교육 부가 서비스 제공을 통해 키즈 식자재 시장 지배력을 강화해 왔다"며 "지난 10년간 쌓아온 성과를 발판 삼아 ▲유통 경로 확장 ▲차별화 상품 구색 확대 ▲마케팅 활동 강화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아이누리는 지난 10년 동안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차별화된 영유아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혁신 성장을 통해 키즈 식자재 시장 장악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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