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컨설턴트 간 쌍방향 소통...원스톱 고객관리 서비스 제공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교보생명은 "국내 보험업계 최초로 모바일 메신저 기반 고객지원시스템 '교보톡톡'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교보생명에 따르면 '교보톡톡'은 기존 고객지원시스템과 카카오톡을 연결해 고객-컨설턴트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토록 개발했다. 보험상품 문의부터 상담, 고객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역점 뒀다. 비대면 소통을 선호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했다.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관련 보험업무 처리도 지원한다.
최미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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