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대회 개막식 · 경기 입장권 등...100% 당첨 경품 이벤트 등 진행

[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평창동계패럴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인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및 경기 입장권이 걸린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아웃렛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노스페이스는 1등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입장권(2명, 1인 2매), 2등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관람권(20명, 1인 2매), 3등 스키 리조트 숙박권(30명) 및 4~5등 더드림 마일리지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한국 런칭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또한 노스페이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서 최대 9만원까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와 노스페이스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THE DREAM) 멤버십’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5천 포인트 지급 행사도 10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드림 멤버십 홈페이지(http://m.tnfdrea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한국 론칭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년 동안 노스페이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신인 ‘멈추지 않는 탐험 정신’에 걸맞는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1997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탐험’과 ‘도전’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업계 리딩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해왔다.

2005년에는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창단해 고산등반, 트레일러닝, 스포츠클라이밍 등 다양한 종목에서 우수한 선수들을 발굴 및 후원하는 것은 물론이며 2007년 키즈라인, 2011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을 업계 최초로 론칭하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 확대에도 앞장섰다.

이에 그치지 않고 노스페이스는 2014년에는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평창동계패럴림픽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함과 동시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를 2020년까지 지원하며 국가 스포츠 발전과 온 국민의 건강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