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기사는 초이스경제 홈페이지에만 게재되며 포털사이트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금융권 최초 One-Stop 금융 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바이럴(viralㆍ입소문) 마케팅용 영상인 엄마의 당부 편이 11월 20일 공개 이후 3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엄마의 당부는 한적한 시골 버스정류장을 배경으로 집을 떠나는 딸에게 엄마가 신한플러스를 사용할 것을 당부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으로, 유명 연예인 등장 없이 감동과 반전 재미를 동시에 담아 내며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또한 함께 공개한 해봤니 편은 신한 SOL에서의 해외주식 투자와 신한페이 FAN에서의 간편이체를 엄마와 딸의 대화로 짧게 보여주는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했다.

신한플러스는 대표적인 그룹의 One Shinhan 플랫폼으로 현재 회원 수 950만명을 돌파했으며, 신한 SOL(신한은행), 신한페이 FAN(신한카드), 신한 i알파(신한금융투자), 스마트창구(신한생명) 등 사용하던 신한금융그룹의 앱을 그대로 활용해 은행, 카드, 금투, 생명의 100여개 주요 금융서비스 및 다양한 포인트 활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 홍보 영상에 대한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신한플러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