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9 14:28 (일)
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 실시
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 실시
  • 최미림 기자
  • 승인 2021.08.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신한카드는 3일 "환경을 주제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참신한글판은 신한카드가 시민들과 함께 응원·감동의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외벽에 설치한 글판을 말한다. 지난 5월에 시민들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실시해 글판에 게시할 문안을 선정했는데 이번에 또 선정한다. 이번 두 번째 공모전은 신한금융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발맞춰 '건강하고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힘'이라는 의미의 '지구력'을 응원하는 것을 주제로 진행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직접 창작한 문구는 물론, 시·수필 속 추천하고 싶은 문구를 갖고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 결과는 이달 말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지급한다. 창작 문구가 아닌 경우 50만원권을 수여한다. 최우수상(2명)과 우수상(2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 20만원권이 지급된다.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입상자 5명에게는 참신한글판 봄편 현수막을 재활용해 만든 분리수거 바구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