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배우 하정우 씨가 그린 그림을 모티브 삼아 제작한 우산과 교환해주는  '쉐어 유어 엄브렐라(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벌인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지난 18일부터 8월 말까지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우산과 교환해주는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이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 모든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때 적립되는 뷰티포인트 중 9900포인트와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 우산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전국의 백화점과 마트,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오설록 및 아모레퍼시픽쇼핑몰 (http://www.amorepacificmall.com)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된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서 유명 연예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포인트 전용 제품을 선보여 왔다.

올해 뷰티포인트 우산은 배우에서 작가로 거듭나 미술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하정우 씨가 그린 ‘Fly Me To The Star’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했다. 

아모레퍼시픽이 고객의 아름다운 꿈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장마철 필수 아이템인 우산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비 오는 날에도 특별한 기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캠페인이 시작되는 6월 18일부터 약 한 달간 뷰티포인트 페이스북(http://facebook.com/APbeautypoint) 페이지를 통해 뷰티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퍼즐게임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참가자들은 1000포인트를 제공받게 되며 게임 랭킹이 높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뷰티포인트 서비스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에뛰드,  이니스프리의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뷰티포인트 회원이 되면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매장에서 제품 구매 결제 시 적립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를 모아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  또한 받을 수 있다.     

뷰티포인트 관련 문의는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센터(080-023-545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