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스톤 스테이크
[초이스경제 이현경기자]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가 이달 31일까지 ‘애슐리 MY BEST 스톤 스테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입맛에 딱 맞는 스테이크 굽기 정도를 찾아 애슐리 홈페이지와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애슐리 매장에서 ‘스톤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이 즉석에서 본인이 선호하는 스테이크 굽기로 구워 촬영한 사진을 애슐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에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총 50명을 추첨해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 이용권과 애슐리 1인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www.myashle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통닭이 은평뉴타운점 오픈 기념으로 16일, 17일 양일간 생맥주 500cc 1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오늘통닭 은평뉴타운점에 방문해 통달 또는 순살 주문 시 생맥주 500c 1인당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초복인 오는 18일 오늘통닭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늘통닭 사업설명회는 동종업계 현황, 오늘통닭 창업 경쟁력 등에 대한 상세 정보와 함께 대표 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통닭 홈페이지(http://www.ohnuldak.co.kr/new/ )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형 이자카야 청담이상이 주류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담이상 매장에 방문해 플럼와인 매이(MAY) 또는 소주 아홉시반 2병 주문 시, 숙취해소제 레디큐 1병을 증정하는 행사다. 매이(MAY)와 아홉시반 모두 순한 맛을 강조한 주류로 최근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레디큐는 울금에서 추출한 ‘커큐민’을 다량 함유해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이자카야 청담이상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행사기간은 레디큐 소진 시까지 계속 진행된다.

오드리헵번카페 젤라또
▲오드리헵번 카페가 23일부터 이탈리아 전통 젤라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드리헵번이 실제로 즐겨 먹었던 젤라또 8종과 젤라또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들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오드리 헵번의 이미지와 영화 속 사랑스러운 모습 역시 오드리 헵번 재단의 공식 승인을 받아 판매 진행된다. 오드리헵번 카페 젤라또는 23일부터 여의도점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다.
 
▲미스터피자는 8월까지 베스트셀러 피자 3종(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을 대상으로 ‘트리플 레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방문 식사 중 프로모션 피자 주문시 단품 피자가 ‘치즈 트리플 세트’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치즈 트리플 세트’ 업그레이드 시 피자에 모짜렐라 치즈 토핑이 한번 더 추가되고, 새로운 사이드메뉴 2종(리코타 치즈 샐러드, 치즈볼)도 함께 무료 제공된다. 배달 및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피자 주문 시, 신제품 리코타 치즈 샐러드, 케이준 치킨 샐러드, 홈 샐러드 중 1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