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페 띠아모' 이벤트 포스터
 
[초이스경제 이현경 기자] 수제 젤라또 전문점 '카페 띠아모'가 8월 한달 간 '젤라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에 전국 카페 띠아모 매장을 방문해 젤라또 싱글로나 빙수 제품 종류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싱글로 사이즈 젤라또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다. 상큼한 과일 젤라또인 수박, 믹스베리, 레드오렌지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젤라또 싱글로 이상 혹은 카페 띠아모의 빙수 메뉴 중 어떤 것을 주문해도 무료증정 젤라또를 제공받을 수 있다. 
 
퓨전 치킨 브랜드 '국민치킨'은 오는 12일 오후 2시에 종각역 인근 국민치킨 본사에서 국민치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국민치킨은 분식 브랜드 '공수간'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투비피엔씨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민치킨은 최근 SBS <런닝맨>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지석진이 직접 투자를 한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순살치킨과 샐러드, 감자튀김을 내는 '스테이크식 치킨'이 주력메뉴이며 나쵸와 통닭 등 메뉴도 갖추고 있다. 국민치킨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관련 문의는 전화(1599-1109)를 통해 할 수 있다. 
 
정통 한식 레스토랑 '하누소'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실속 & 푸짐 세트'를 구성하고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누소 바캉스 '실속 세트'는 700g 갈비탕 3팩과 한우 육개장, 갈비찜, 열갈비찜 각각 1팩이 포함되어 있다. '푸짐 세트'는 900g 왕갈비탕 4팩과 한우 육개장 2팩, 갈비찜 1팩, 열갈비찜 1팩이 제공된다. 모든 세트 메뉴는 20% 할인 된 가격으로 책정됐다. 자세한 사항은 하누소 공식 쇼핑몰인 하누소몰(http://www.hanuso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어라운지' 이벤트 포스터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론칭 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 동안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1년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20' 상품을 선정해 매일 파격가에 판매한다. 어라운지몰 회원이라면 어라운지 메일과 페이스북을 통해 상품과 일정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어라운지 1년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어라운지 쿠폰과 윌파 반자동머신, 어라운지 보틀 등이다. 
 
종합전문외식기업 (주)놀부의 한식뷔페 '화려한 식탁 N테이블'이 여름 신메뉴를 대거 출시했다. 화려한 식탁 N 테이블은 '핫, 샐러드, 샤브샤브, 비빔밥, 즉석, 후식' 을 포함한6개 메뉴존에서 60여 가지의 다양하고 푸짐한 한식 메뉴를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는 꼬치전, 동그랑땡, 야채 부침개로 구성된 '모듬전'과 매운 고추 찜닭, 고소한 견과류가 들어간 아몬드 닭강정 등이다. 또한 새콤달콤한 열대과일을 더한 샐러드와 콜드 토마드 샐러드를 출시했으며 디저트류 역시 참외와 수박, 람부탄 등 계절과일로 교체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