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 본상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다. 지난 5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협업 출시한 한정판 '트레비'가 이번 수상작이다. 국제 심사위원단은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디자인 우수성과 창의성·기능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는데 트레비는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이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미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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