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0 10:17 (수)
MBC 무한도전, '라디오 데이' 편성에 인터넷 와글와글
MBC 무한도전, '라디오 데이' 편성에 인터넷 와글와글
  • 김슬기 기자
  • 승인 2014.09.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이스경제 김슬기 기자] MBC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라디오데이'를 기획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기존 라디오 프로그램에 무한도전 멤버가 일일 DJ로 출격한 것이다. 이에 '무한도전 라디오 데이'가 네이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가하면 MBC실시간 라디오 플레이어 '미니 엠비씨'가 폭주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1일 MBC에 따르면 이날 무한도전 멤버 전원은 오전 7시 박명수를 시작으로 청취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는 박명수가 진행을 맡아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는 '정오의 희망곡 정준하입니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2시의 데이트 노홍철입니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정형돈의 음악캠프', 밤 10시부터 12시까지는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밤 12시부터 2시까지는 '푸른밤 하하입니다'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정준하, 정형돈, 유재석의 경우 라디오 DJ로서의 모습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듣는이들을 더욱 기대케하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의 '라디오데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루종일 라디오 들어야겠네", "추석연휴 끝난 아쉬움 달래야지", "박명수진행 재밌었다", "오늘은 MBC라디오 고정", "무한도전 아이템 신선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