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 계좌 서비스' 통한 상품 가입 및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초이스경제 최유림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 '내 아이 계좌 서비스'를 이용한 상품 가입 또는 서비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바로 만드는 내 아이 통장'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지난 9월 출시된 '내 아이 계좌 서비스'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 자녀를 둔 법정대리인 부모가 i-ONE Bank(개인)에서 자녀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자녀가 지원 대상일 경우 주택청약종합저축, i-미래통장에 대한 금융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는 '내 아이 계좌 서비스'를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 i-미래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IBK D-day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i-ONE Bank(개인)를 통해 자녀계좌(주택청약종합저축, i-미래통장)와 부모계좌(적립식 예금, 거치식 예금, 주택청약종합저축)를 모두 가입하는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이 밖에 '내 아이 계좌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선착순 고객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i-ONE Bank(개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내 아이 계좌 서비스로 은행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미성년 자녀의 계좌 개설이 가능해졌다"며 "부모와 자녀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온 가족이 당행의 고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