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고객 중 추첨 통해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펫 클래스 초청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초이스경제 최유림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30일 "반려인구 1000만 시대에 발맞춰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우수 고객 초청 펫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KB Pay에서 응모하고 조건에 맞게 KB Pay를 이용한 고객 중 2회차에 걸쳐 회차당 60명을 추첨해 총 120명에게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펫 클래스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12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7일 이내 당첨 고객 앞 개별 문자로 안내된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 Pay,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펫 클래스에서는 반려견의 성향 파악 및 예절 교육 등 반려견 맞춤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며 "프로그램 이후에는 강형욱 훈련사와의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 고객 수요에 발맞춰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