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 "숙박, 렌터카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초이스경제 이미애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새해를 맞아 KB Pay 여행,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 렌터카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KB Pay로 전세계 숙박 예약 최대 7%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시 말해 오는 2월 29일까지 '새해에도 KB Pay 여행에서 할인 받고 예약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KB Pay 여행에서 투숙일(체크인) 기준 3월 31일까지 숙박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국내외 호텔 7%(최대 3만원)를 즉시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KB Pay로 렌터카 예약시 최대 1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시 말해 2월 29일까지 '제주 렌터카는 KB Pay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여행에서 인수일 기준 3월 31일까지 렌터카를 예약하면 이용 요금제(초특가, 할인가, 정상가)에 따라 최대 15%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KB Pay 쇼핑 제휴몰 이용시 결제금액의 최대 4%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시 말해 이달 말까지 KB Pay 쇼핑을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4%를 포인트로 적립 또는 청구(환급)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