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부회장 "고객의 신호 면밀히 분석, 최상의 서비스 선사해야"

사진=신세계그룹
사진=신세계그룹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신세계그룹은 15일 "이날 정용진 부회장이 정식 개장을 앞둔 스타필드 수원을 찾아 새해 첫 현장 경영에 나섰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용진 부회장은 마감공사가 한창인 스타필드 수원 현장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고객 맞이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아울러 신세계프라퍼티의 미래 성장 방향 등 새해 경영 전략을 논의했다. 새해 첫 현장 경영 행선지로 스타필드 수원을 찾은 것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고객과 현장에 답이 있다는 경영 기조에 따른 것이다. 스타필드 수원은 기존 가족 중심의 1세대 스타필드에서 한 차원 진화한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구현한 최초의 공간이기도 하다.

정 부회장은 "스타필드 수원이 고객층으로 삼는 MZ세대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이 더욱 친숙한 세대"라며 "이들에게 그동안 한 번도 체험해보지 못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를 선사해 스타필드 수원이 '다섯 번째 스타필드'가 아닌 첫 번째 '스타필드 2.0'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달라"고 강조했다.

정 부회장은 이어 "스타필드는 고객의 일상을 점유하겠다는 신세계그룹만의 '라이프쉐어' 구상을 가장 잘 실현한 공간"이라며 "지난 10년간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공간 경험 극대화라는 궁극의 목표 달성을 위해 개장 당일까지 세심하게 살펴달라"고 덧붙였다.

정 부회장은 아울러 "급변하는 고객의 열광적 호응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우리가 한 걸음 더 먼저 나아가고 한 층 더 깊이 니즈를 파악해야 한다"며 "고객이 보내오는 신호를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반영해 최선의 서비스를 선사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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