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4' 참가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LG전자는 "상업용 혁신 디스플레이 제품과 이를 운영하는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기업간거래(B2B) 고객의 솔루션 경험을 적극 확장한다"고 30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와 관련해 30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4'에 참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맞춤 기능과 폼팩터 적용으로 다양한 상업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는 마이크로 LED 'LG 매그니트(MAGNIT)' 라인업을 대거 전시하는데 LG 매그니트는 자발광 마이크로 LED의 압도적 화질은 물론 독자 디스플레이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을 선명하고 정확하게 구현하는 게 특징이다.

LG전자 측은 "특히 'LG 매그니트 올인원'은 프레젠테이션 시간을 표시하는 타이머 기능을 갖췄고 매직리모컨을 마우스 커서나 레이저 포인터로 활용할 수 있어 회의에 적합토록 했고 '버추얼 프로덕션용 LG 매그니트'는 촬영용 배경을 가상으로 재현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호텔 스위트룸 등에 설치되는 '홈 시네마용 118형 모델', 예비 전원공급 장치를 내장해 돌발 상황에서도 끊김 없이 화면을 구현하는 '재난상황실용 모델' 등 다양한 LG 매그니트 라인업을 이번 ISE 2024에서 전시한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