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참여 후 걷기목표 달성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초이스경제 최유림 기자] 삼성생명은 "3월 한 달간 퇴직연금 가입 고객의 건강증진을 돕는 '작심 3월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생명에 따르면 '작심 3월 걷기 챌린지'는 이 회사 퇴직연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더헬스(THE Health)' 앱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퇴직연금 상품을 통해 은퇴자산을 준비하는 고객의 올바른 걷기 습관 형성과 건강한 노후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챌린지는 3월 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더헬스 기준 하루 6000보의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스탬프 15개를 획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챌린지 참여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 더해 삼성생명 홈페이지의 '퇴직연금 작심 3월 걷기 챌린지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케팅 동의를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도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작심 3월 챌린지는 연초 수립한 운동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생활 속 올바른 걷기 습관을 형성해 고객의 건강증진을 돕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은퇴자산 현황을 점검하고 건강도 챙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