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함께 응원하는 적금 상품
우대금리 추가 제공, 만기이자 중 원하는 만큼 후원
홈 개막전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초이스경제 최유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14일 "K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상품을 리뉴얼했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7월 출시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적금 만기이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전하나시티즌에 후원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새롭게 바뀐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우대금리가 기존보다 상향되어 최대 연 4.5%의 금리를 제공하며, 월 3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또한, 상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함께! 더 뜨겁게! ON 대전하나시티즌 개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 상품에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하는 손님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으며,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한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을 높여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오는 16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 개막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되며,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될 계획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당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승리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