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 공기청정기 · 비데 부문 각 1위 차지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초이스경제 최미림 기자] 코웨이는 2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서비스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6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22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며 "가전제품 분야에서 2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또한 "아이콘 시리즈는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고, 공기청정기는 '노블 공기청정기2'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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