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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등 음료업계...독특한 신제품으로 차별화탄산가스 강화한 신제품 출시...교촌치킨 등도 가세
김완묵 기자  |  kwmm3074@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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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7.04.21  17:5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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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이스경제 김완묵 국장] 음료업계가 본격 나들이철을 맞아 탄산가스를 강화한 신제품을 내놓는 등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21일 음료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더 세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라는 컨셉으로 '칠성 스트롱 사이다' 400ml 페트병을 선보였다.

롯데 측은 "10~20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기존 칠성사이다의 고유한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 채 그 동안 탄산음료에서 맛보지 못했던 최대치의 탄산가스볼륨을 넣어 차별화했다"고 밝혔다.

또한 "칠성 스트롱 사이다의 탄산가스볼륨은 5.0으로 기존 칠성사이다 제품 대비 약 30% 높아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 라벨도 에메랄드색과 은색을 사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기존 초록색 패키지와 차별화한 투명 패키지를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교촌치킨은 닭고기와 어울리는 신제품 탄산음료 '교촌 허니 스파클링' 를 출시했다.

한편 그동안 젊은 여성들을 모델로 했던 음료업계는 차승원, 마동석 등을 남성을 모델로 발탁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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