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경제
경제·산업산업 뉴스
롯데칠성음료 등 음료업계...독특한 신제품으로 차별화탄산가스 강화한 신제품 출시...교촌치킨 등도 가세
김완묵 기자  |  kwmm3074@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21  17:50: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초이스경제 김완묵 국장] 음료업계가 본격 나들이철을 맞아 탄산가스를 강화한 신제품을 내놓는 등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21일 음료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더 세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라는 컨셉으로 '칠성 스트롱 사이다' 400ml 페트병을 선보였다.

롯데 측은 "10~20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기존 칠성사이다의 고유한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 채 그 동안 탄산음료에서 맛보지 못했던 최대치의 탄산가스볼륨을 넣어 차별화했다"고 밝혔다.

또한 "칠성 스트롱 사이다의 탄산가스볼륨은 5.0으로 기존 칠성사이다 제품 대비 약 30% 높아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 라벨도 에메랄드색과 은색을 사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기존 초록색 패키지와 차별화한 투명 패키지를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교촌치킨은 닭고기와 어울리는 신제품 탄산음료 '교촌 허니 스파클링' 를 출시했다.

한편 그동안 젊은 여성들을 모델로 했던 음료업계는 차승원, 마동석 등을 남성을 모델로 발탁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초이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완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기사
1
"삼성중공업 · 현대중공업 선박가격 회복세 지속"...노무라
2
"北 美리스크" 경협주 · 현대차 추락 vs 삼성바이오로직스 · 셀트리온 껑충
3
"美 훈풍" 삼성전자 · SK하이닉스 껑충 vs 현대차 · 삼성바이오로직스 부진
4
사우디 & 러시아가 수상하다...국제유가 불확실성 확산, WTI 70달러 붕괴
5
신라젠 하락 vs 바이로메드 급등...코스닥 약보합
6
신라젠 · 에이치엘비 급등...코스닥, 870 회복
7
미북회담 다시 추진?...달러 연중최고 vs 유로 급락, 엔화환율 반등
8
FOMC 의사록 훈풍...미국증시 부동산, FAANG, 반도체, 바이오주 껑충
9
악재 겹친 현대차그룹...현대건설까지 왜 이러나
10
북미회담 취소 등 3대 변수 등장...달러 하락 vs 엔화환율 폭락
굿모닝 경제 뉴스
"북미회담 취소?...수싸움의 연장"
골든브릿지 투자증권 김장열 리서치 센터장은 25일 “지난밤 트럼프 미국 대통...
뉴욕 한국물 가격도 추락
OPEC, 원유 증산으로 전환?...유가 급락
미북정상회담 취소...'국제 금값' 껑충
Hot 클릭 뉴스
악재 겹친 현대차그룹...현대건설까지
현대차그룹(회장 정몽구)에 악재가 쌓이고 있다. 최근 현대차그룹 지배구...
과연 삼성의 의사결정구조는 멀쩡한가
미국 티파니, 한국 고객 덕에 장사 잘했다
럭셔리 주택시장 세계 최대 도시는 홍콩
신문사소개기사제보오류제보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110, 3층(신당동)  |  대표전화 : 02-565-7276  |  팩스 : 02-2234-7276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2162  |   등록일 : 2012년 6월 18일  |  발행일 : 2012년 7월 5일
(주)초이스경제  |  발행인 : 최원석  |  편집인 : 이영란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이미애
Copyright © 2012 초이스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choicenews.co.kr